건너뛰기 메뉴



인사말


별내동장 김진환

동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불암산이 내려다 보고 있는 맑은 하늘 아래, 수도권 제일의 발전하는 신도시 별내에서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음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별내동은 남양주시의 서북부와 서울 노원구, 구리시, 퇴계원을 경계로 별내면과 함께 밀접한 경제‧문화 생활권을 이루고 있으며,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 구리포천간 고속도로, 43번, 47번 국도와 연결된 수도권 동부의 교통요지로서 지하철 4호선(진접선)과 8호선(별내선)이 개통되면 이러한 위상과 생활여건은 여타의 지역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개선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불암산, 용암천 등 천혜의 자연조건을 배경으로 한 자연친화적 주거환경은 택지개발사업에 따른 주민편의시설의 입점, 별내커뮤니티센터의 개관과 축구장 등 기존 체육시설의 개선사업 등이 완료되면 7만 동민이 모두 행복할 수 있는 최적의 생활환경을 갖춘 자급자족형 신도시로서 누구나 살고 싶은 별내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앞으로도 별내동을 사랑하는 여러분과 함께 화합과 소통의 행정을 실천할 것을 우리 별내동 모든 직원을 대표하여 약속드리며, 마지막으로 살기좋은 별내 건설을 위하여 주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항상 주민 여러분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는 열린행정을 구현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별내동장 김진환

라이선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정보 담당 부서

웹페이지
별내동
연락처
031-590-8485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시는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