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인사말


호평동장 심우만

호평동, 평내동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호평·평내 행정복지센터장 심우만입니다.
항상 동정발전에 관심과 애정으로 함께해 주시는 동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간 우리 호평동과 평내동은 급격한 인구증가와 도로망 확충 등 많은 변모를 가져옴으로서 교통과 주거환경이 쾌적한 남양주시의 중심도시로 거듭났으며, 동민 여러분과 더 가깝게 빠르게 다가서기 위하여 2016. 1. 4. 호평·평내 행정복지센터를 개소하였습니다.

책임동제란 기존의 호평동·평내동은 그대로 존치하면서 본래 서비스에 더하여 시에서 처리하던 복지, 도시, 건축 인허가 등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책임동인 호평동에서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책임동제 시행으로 호평·평내 동민과의 거리는 더욱 가까워질 것입니다. 이는 물리적 거리뿐 아니라, 동민의 마음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공감·맞춤 행정서비스이자, 사람중심의 함께 사는 열린행정 서비스의 시작입니다.

우리 호평·평내동은 인구 8만 7천여명이 거주하는 지역으로 경춘선전철, 수석-호평간 도시고속도로 등 도로, 철도망이 발달되고 기반시설이 잘 갖춰진 살기 좋은 도시이며, 천마산과 백봉산을 품은 도시와 자연이 함께하는 명품도시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2~3년 안으로 인구 10만 이상의 거대도시로 변모되리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중요한 지역의 행정복지센터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역대 동장님들께서 주민들과 함께 땀 흘려 쌓으신 성과와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행정복지센터장으로서의 책무를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행정복지센터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수도권 동북부 거점도시 남양주』이라는 조광한 시장님의 시정방침에 따라 주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우선으로 삼고, 지역발전과 더불어 사람중심의 살기 좋고 인심 좋은 호평·평내동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지역 주민들의 작은 소리도 크게 들어 동정과 시정에 반영하는 소통하는 행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호평·평내 행정복지센터장 심우만

라이선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정보 담당 부서

웹페이지
호평동
연락처
031-590-2957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시는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