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목표 : 시민과 공감하는 포용적 민원서비스

추진전략 및 과제

수요자 중심의 민원서비스 제공

  1. 생활민원 부문 원스톱 서비스 확대
  2. 사회배려대상자를 위한 민원서비스 제공
  3. 행정정보 공동이용 활성화
  4. 정확한 민원정보 제공
  5. 기타 우리시 운영사업

공정하고 신속한 민원처리

  1. 민원처리 절차의 준수
  2. 복합민원의 신속 처리
  3. 민원인 권익보호 강화
  4. 반복・다수인 관련 민원 처리

민원서비스 개선 및 민원공무원 역량 강화

  1. 민원제도 개선 및 행정제도 개선발굴
  2.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추진
  3. 민원공무원 교육 및 보호

쾌적하고 안전한 민원실 조성

  1. 누구나 이용하기 쉬운 민원실 조성
  2. 안전한 민원환경 조성

라이선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정보 담당 부서

웹페이지
종합민원담당관 >소통민원팀
연락처
031-590-8242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시는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