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이용안내

무인민원발급기 이용안내

무인민원발급기 개념

민원인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터치스크린, 멀티미디어 등 필요한 장비를 탑재한 장비로 행정기관으로부터 제증명 자료 등을 받아 담당 공무원 없이 제증명 서류를 발급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이용안내

무인민원발급기의 안내에 따라 화면 메뉴를 누르시면 원하는 제증명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등기부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 등 법원 관련 서류

행정기관 내에 설치된 무인민원 발급기에서만 발급

무인민원발급기 이용가능시간은 설치장소에 따른 운영시간과 동일합니다.(2018.8.31일 이후)

-> 365일 24시간 이용가능한 무인민원발급기 안내

- 위 치 : 남양주시청(1청사)종합민원실 내 무인민원발급기

- 이용시간 : 365일 24시간

- 주말 문의(당직실): ☎031-590-2222

장애발생시 연락처 : 031-577-7757

라이선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정보 담당 부서

웹페이지
남양주시 >종합민원담당관 >통합민원팀
연락처
031-590-4262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시는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