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물 상세 : {tbody_th}
사회적협동조합 경기남양주지역자활센터, ‘착한일터’ 가입
카테고리 남양주넷
담당부서 복지정책과 통합돌봄팀 이광현 031-590-1379
내용
사회적협동조합 경기남양주지역자활센터(이사장 박영춘) 임직원은 지난 27일 남양주시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정기 기부를 약속하며 ‘착한일터’에 가입했다.

‘착한일터’란 경기북부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남양주시복지재단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정기적 나눔 참여 프로그램으로, 직장 내 임직원 5명 이상이 모여 가입할 수 있다.

경기남양주지역자활센터는 커피박(커피를 추출하고 남은 커피 원두 찌꺼기)을 활용한 친환경 일자리 창출의 일환으로 ‘커피방앗간’을 개소하는 등 저소득층의 자활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경기남양주지역자활센터 박영춘 이사장은 이날 가입식에서  "우리의 자그마한 마음이 잘 전달돼 취약계층의 자활 의지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에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분위기가 매우 어두운데도 불구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 주신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린다. 임직원분들의 소중한 나눔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첨부파일
  1. (0728)[복지정책과]사회적협동조합 경기남양주지역자활센터, ‘착한일터’ 가입(사진1).jpg   [ Size : 1.69MB, Down : 15 ] 미리보기 다운로드
    ‘착한일터’ 현판 전달식 사진
  2. (0728)[복지정책과]사회적협동조합 경기남양주지역자활센터, ‘착한일터’ 가입(사진2).jpg   [ Size : 945.99KB, Down : 14 ] 미리보기 다운로드
    ‘착한일터’ 현판 전달식 사진
조회수 51
등록일 2021년 7월 28일 17시 52분 2초

목록보기

라이선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정보 담당 부서

웹페이지
홍보기획관 >언론행정팀
연락처
031-590-2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