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게시물 상세 : {tbody_th}
별내동 사회단체장과 덕송천 하천정화활동 실시
카테고리 남양주넷
담당부서 별내도시건축과 환경팀 윤지원 031-590-1930
내용
‘별내동민과 함께하는 쾌적한 환경관리’
별내동 사회단체장과 덕송천 하천정화활동 실시


 남양주시 별내동 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진환)는 지난 5일 별내동 사회단체장등과 별내동 직원 포함 약 100여명이 참여하여 덕송천 일대 하천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실시된 정화활동은 별내동 지방하천 중 덕송천 구간으로 공원과 하천 등에 버려진 쓰레기를 집중 수거했으며 참가자 전체가‘깨끗하고 살기 좋은 우리 동네’를 슬로건으로 지역주민들에게 하천 환경 보전에 대한 중요성을 홍보했다.

 이번 정화활동에 앞서 별내동에서는 지난 3월 19일 15개 사회단체장과 지방하천 정화구역 19개 구간에 대해 담당구역 설정 및 협약을 체결하고‘깨끗한 하천만들기를 위한 결의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별내동 사회단체장 중 한명은“별내동 하천은 다른 지역 하천보다 관리가 잘 되어 있으며 깨끗한 하천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시민중심의 하천청결 운동이 지속되어야 한다.”라고 밝혔다.

 김진환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정화활동을 마친 후“별내동에 위치한 용암천, 덕송천, 불암천은 주민들이 퇴근 후 저녁이나 주말에 여가공간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앞으로 사회단체장을 비롯한 주민들과 협력하여 지속적으로 하천정화활동을 추진하여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친환경 생태공간으로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주민들의 협조와 관심을 당부했다.
 
첨부파일
  1. 0408[별내행정복지센터]별내동 사회단체장과 덕송천 하천정화활동 실시 사진2.jpg   [ Size : 3.1MB, Down : 20 ] 미리보기 다운로드
    별내동 사회단체장과 덕송천 하천정화활동 실시
조회수 74
등록일 2019년 4월 8일 15시 27분 24초

목록보기

라이선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정보 담당 부서

웹페이지
홍보기획관 >공보팀
연락처
031-590-4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