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재난긴급지원금 신청안내

신청기간 : 2020. 5. 1.(금) 09:00 ~ 7. 31.(금) 24:00

  ※ 방문신청 기간 : 2020. 5. 18.(월) ~ 7. 31.(금) 18:00 / 주소지 행정복지센터
     [남양주시 재난긴급지원금 신청서 다운로드]
  【신청5부제 해제】 24시간 온라인 접수가능

지급대상 : (2020. 3. 29. 기준) 남양주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모든 시민

신청대상 : 성인, 미성년자(기준일 : 2001. 3. 30.이후 출생자)

  ※ 미성년자는 부모 또는 조부모가 세대주이거나 동일 세대원의 배우자만이 대리 신청

참고사항

  • 3.30. ~ 4.30 기간 중 관외전입자 및 관외전출자도 온라인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조회가 안되는 경우에는 방문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타시군구에서 지자체 재난지원금을 수령하신 경우에는 지급이 제한됩니다.
  • 기간 내 신청자는 모두 대상이 됨(※ 선착순 아님)
  • 신청완료 후 14시 이전 신청자는 당일 14시까지 수정 가능하고, 14시 이후 신청자는 24시까지 수정 가능합니다.
  • 접수완료 후 계좌번호 오류로 미지급된 경우 별도로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 계좌번호수정은 수정요청 문자수신 이후 가능)

문의전화 : 590-8171, 8172(09:00 ~ 22:00)


 ※ 본인명의 휴대폰인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방문신청 가능)
 ※ 휴대폰 본인인증시 서비스 제공업체의 장애로 인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기 신청 내역 확인(수정)
(온라인 신청분만 확인가능)
재난긴급지원금
FAQ